뒤죽박죽이지만 나다운 인생을 살고 싶어! - 소심한 또라이의 도전일기
이지민 지음 / 미다스북스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뒤죽박죽이지만 나다운 인생을 살고 싶어!




제목부터 아주 맘에 드는 책입니다😂
생각해 보면 저야말로
참 뒤죽박죽한 인생이었거든요 ㅋㅋ


돌아보면
뭐 이런 뻘짓을 다 했나...
싶은 순간이 정말 많았던 거 같아요ㅋㅋ
(카드 뉴스에 다 담지 못 할 만큼 😂)



한 때는 그 돈이었으면.....!!
혹은 그 시간이었으면!!!하면서...
제 선택을 부정하고 싶을 때가 많았거든요.



그런데 이 책을 읽으면서
'아 나 잘하고 있었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



나다운 인생을 살기 위해서는
내가 원하는 목표가 어떤 건지
알아내는 게 정말 중요하거든요.



그러려면 나에 대해 잘 알아야 하죠.



나를 잘 알기 위해
제일 확실한 방법은
생각에 머무는 게 아니라
직접 행동해 보는 것!



때로는 남들이 말하는
시간낭비 돈낭비라는 '뻘짓'일 수 있어도
누구보다 빠르게
내가 원하는 목표를 찾아서
도전리스트를 만들 수 있다는 것!!!




작가님의 이야기에
큰 힘과 용기를 얻어!!
앞으로도 저는 계속 '뻘짓'(?)을
해 볼 생각이에요. 😂
(+실제로 목표가 뾰족해지고 있어요!😍)



✔️뻘짓 많이 하는 거 같아 괴로우신 분
✔️뻘짓이라 생각해서 행동 못 하시는 분


이런 분들은 꼭!! 필독하세요!🤭
한 우물 안 파도 내가 하고 싶은 일 하며
여유있고, 행복하게 살 수 있다는 거
작가님께서 재미나게 이야기해 주신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