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지혜 세기의 책들 20선, 천년의 지혜 시리즈 2
월러스 델로이드 와틀즈 지음, 서진 엮음 / 스노우폭스북스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변해야겠다'
마음을 먹은 건 1년 반...

본격적인 갓생을 산 지
오늘로 딱 1년이 되었어요.
(23.2.13부터 새벽기상 시작!)



📖
그리고 운명처럼
'불멸의 지혜'라는 책을
서평으로 받게 됐는데...




📚
1년 반 동안 자기계발서를
100권 이상 읽었기에...
특별한 내용이 있을 거라는
큰 기대까지는 하지는 않았어요.





🫢
그런데...
저는 이 책을 읽으며....

사방에 인덱스를 붙이고,
책 속에 문장들을 필사하고...
다시 한번 깊은 생각에 잠겼었죠.




🌱
그건 바로...
이 책에서는 성공에 대한 '본질'을
액기스로 담아놨기 때문이었어요.




😒
'뻔한 이야기겠지?'
라고 생각하실 수 있어요.

어쩌면 뻔한 이야기가 맞기도 합니다.




🙊
그런데 그 뻔한 이야기를...
나는 또 지키지 않았구나...
깨닫게 해주는 책이에요.




❤️
정말 좋은 내용들이 많이 있었어요.

하지만...
누구보다 열심히 갓생을 살면서도

내가 얼마큼 잘하고 있는지...
내가 얼마큼 많은 걸 이뤘는지...

아무것도 느끼지 못한 채
깜깜한 터널을 지나고 있을
우리 갓생러들을
응원하고 싶은 마음에
발췌했답니다 :)






💌
매일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완벽하게 하되,
서두르거나 걱정하거나
두려워하지 말고 하세요.

즉각 행동해야 할 때라면
두려워 말고 일어서 결정하되
서두르지 마세요.

서두르는 나를 발견할 때마다
잠시 멈추고 원하는 이미지에
주의를 집중하고
그것을 얻고 있다는 사실에
감사하세요.




💌
월급은 적고
매월 지출해야 할 돈은 많아서
부자는 꿈도 꿀 수 없는
상황이라고 생각하면 안 됩니다.

다만 원하는 것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세우고,

그것을 왜 이루려고 하는지
목적을 분명히 한 다음,

그것을 받을 수 있는
행동으로 일치시키세요.




👍🏻
우리 갓생러들은
이미 잘하고 있었고,
앞으로도 잘할 거라 생각해요.

두껍지 않은 얇은 책이에요. :)
가장 잘 보이는 곳에 두고
흔들릴 때마다 읽어봐요 우리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