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덟 단어 - 인생을 대하는 우리의 자세
박웅현 지음 / 인티N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여덟 단어... 중 '현재'...





이 책은 제목처럼...
8가지 단어(키워드)들로
이야기를 풀어주셨어요.



자존,
본질,
고전,
견,
현재,
권위,
소통,
인생,



그 중에서
제가 가지고 온 부분은
'현재'였습니다.



1월 한 달 동안은...
'생존'이 목표일 만큼...
숨 막히는 일정이었어요.


아프기라도 하면 어쩌나 싶어
몸에 좋다는 걸 다 챙겨 먹었더니
만삭 몸무게를 찍기도 하고요 😂



그러다 생존의 목표 달성을 하고
이 책을 펴고 읽는 순간....
현타가 ⚡️파바바박! 왔더랬죠.



항상 지금 현실에 최선을 다한다 생각했는데...
1월에 저에겐 '현재'가 없었더라고요.
다이어리에 적힌 빼곡한 일정을 보며
다음만 생각했어요.



그래서 다시 현실에 최선을 다하자!
마음먹고 주말에는 온전히 현실에 집중!!☺️
즐겁게 마무리를 했답니다. :)






✔️
그런데...
제가 이렇게 이야기하면
심오 하기만 한 책이라
생각을 하실까 봐...!!!!
노파심에 말씀드리지만...!!!



여러분...
이 책에서 예상치 못한...
웃음 포인트가 있어요ㅋㅋㅋㅋ


방심했다가는..
육성 웃음이 나올 수 있답니다 ㅋ


제 육성 포인트를
잠시 소개해 드리자면...ㅋ




🎁
"오빠는 왜 그렇게 생각이 없어?"
(명색이 생각으로 먹고사는
카피라이터 출신이 와이프에게 들은 말 ㅋ)
.
.
.
과연 인류사가 끝나기 전에
남자가 여자만큼 진화할 가능성이 있을까?
나는 불가능하다는 데 한 표다.




😂
이런 이야기들은....
개그 프로그램에 소재로도 나오지만...


박웅현 작가님이 글로 풀어주시는
맛깔스러운 필력에 ㅋㅋㅋ
아 완전 치여버렸습니다. 😂





🤗
워낙 유명한 작가님이라
이 책이 궁금했어요.

그런데 그 이유를 알았네요.



감동, 웃음, 사색을
모두 경험하게 해 주시더라고요.



저는 이 책 수시로 보게 될 거 같아요.
또 미래의 계획이 현재의 나를 집어삼키려 할 때
반드시 읽어봐야겠다고 다짐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