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 순간을 살아라
에크하르트 톨레 지음, 노혜숙 외 옮김 / 양문 / 2002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참 자아가 어디에 있는지, 참 내가 누구인지를 살피게 하는 책입니다. 꼭 읽어보세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파우스트 2008-02-20 09: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바쁘게만 사는 나에게... 늘 긴장하고 조급해하는 나에게... 참 여유와 참 나를 만나게 해준 책이다. 이 책을 읽으며 나는 많은 깨달음을 얻었고, 순간순간마다 나의 마음을 관찰하는 훈련을 하게 되었다. 이제는 나의 평온함을 그 누구도 깨뜨리게 하지 말아야지 하는 마음으로 나를 들여다보고 위안하고 평화를 주게 된다.
아끼는 사람에게만 선물하고 싶은 책! 정말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