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투라 CULTURA 2020.11 - Vol.77
작가 편집부 지음 / 작가 / 2020년 10월
평점 :
품절


 잡지 색감부터 시작해서 내용 구성까지 가을이 왔음을 느낄 수 있었다.

점점 가을이 짧아져 바쁜 일상 속에서 계절의 기분을 오래도록 만끽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었는데, 11월호를 정독하며 어느 정도 그런 아쉬움을 해소할 수 있었다. 


 또, 커피를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 이번 테마글들도 하나 하나 재밌게 읽었다. 천천히 글을 읽어보며 커피의 메카가 된 강릉으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도 들고...이두헌 가수의 책가옥에도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잘 담아두었다가 몸도 마음도 한가해지는 시간이 오면 떠나야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