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국어 어휘왕 6-1 - 어휘력 향상을 위한 숨마 초등국어 어휘왕
이룸E&B 편집부 지음 / 이룸이앤비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휘학습은 너무 여러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고~ 어휘공부는 많이 할 수록 좋은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초등 6학년인 저희아이는 유난히 어휘력이 부족하다는게 눈에 보이는 아들이랍니다. 충분히 들어봤을것 같은 어휘들도 모르겠다고 하는 아이라.. 최대한 많은 어휘를 직접적으로 경험하게 하고프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한 학기에 최소 어휘교재 2권 이상은 학습하게 합니다.

특히 5학년1학기 부터 빼놓지 않은 어휘교재가 바로 어휘왕입니다.

초등국어어휘 어떻게들 지도해주고 계실까요?

일번은 무조건 독서지요! 저희집은 이게 잘 안되네요~ 책을 읽어도 휘리릭,, 후루룩~

그래서 차선책으로 초등국어어휘문제집 을 활용하고 있어요.

이룸이앤비 중고등 학부모님이라면 많이 들어보신 출판사지만 아이들이 초등만 있으면 낯선 출판사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숨마쿰라우데~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아하! 하시겠죠?

그리고 중학학부모님은 숨마주니어 국어 비문학 교재 이야기 하면 그게 그거야! 하십니다.

중학생 사이에서 핫한 숨마주니어 중학국어 비문학 독해연습! 저희집 큰아이도 풀었구요.

거기서 만들어낸 초등 교재라면 믿고 풀수 있겠다 싶어 독해왕과 어휘왕 풀려가고 있습니다.

 

어휘왕의 교재를 계획표에 따라 진행한다면 하루에 20~25개의 어휘를 학습하고, 27일 완성이 된답니다.

어휘왕은 초등국어문제집 답게 주요어휘, 원고지쓰기, 속담, 올바른 발음, 타교과어휘, 기초맞춤법, 관용어 등 국어에 관련된 내용들로 알차게 꾸려져 있습니다.

 

<이룸이앤비 숨마어린이 어휘왕 추천 대상>

문장 이해력이 부족하다 싶을때 활용하면 좋아요.

정말 많은 예문들이 나오고, 비슷한 어휘, 헷갈리는 어휘등을 묻는 문제들이 많아서 문장 이해력 높이는데 매우 좋습니다.

교과서 어휘부터 차곡차곡 다지고 싶을때 추천해요.

국어 교과서와 순서를 함께 하고 있기 때문에 활용하기 좋겠습니다.

영어어휘든 국어어휘든 어휘 학습은 예문과 함께! 어휘가 어렵다면 어휘왕 강력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