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은 하루 영어 중학 문법 1 (2023년용) - 중학 바탕학습 중등 시작은 하루 (2023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20년 12월
평점 :
품절


이 교재를 학습한 둘째 아이는 현재 예비 초6입니다. 이제 중학 공부에 발을 딛었어요. 그런 친구들의 예습교재로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네요! 쉽고, 빠르고, 재미있게! 학습이 충분히 가능하거든요!

본인은 중1영어문법 충분히 학습했다고 생각하는데 이번에 교재를 풀어보니 기억하는것도 기억못하는것도 뒤죽박죽 되어있음을 확인했답니다.

이 교재를 매일 매일 꾸준히 학습하면서 정리하면 복습도 반복도 가능하게 된답니다.

사실 제가 가장 추천하고 싶은 대상은 중1 영어문법을 처음 시작하는 친구들입니다. 전체적으로 이런 내용을 배우는구나! 훑어 보기 교재로 활용하는것이 가장 이상적일것 같아요. 느낌과 핵심 내용을 파악하는 교재로 활용하고 해당 단계의 문법교재로 깊이를 더하면서 학습하면 2번 공부하는 느낌으로 이해도 쉽고 암기하는것도 효율적일것 같습니다.

이 책은 하루 6쪽 주 5일 4주 완성 교재입니다. 그건 기본적인 학습 방향이고 아이의 상황과 성향에 맞게 진행하면 좋아요. 1학년 문법 마무리 하는 느낌으로 복습교재로 활용할때는 정말 일주일만에 한 권 학습도 가능하고요. 초등학생이 활용할때는 특강부분은 하루 학습량으로 진행 하면 될것 같습니다.

제 생각에 모든 문제집은 내 아이의 상황과 형편에 맞게 진행하는것이 정답! 그럴려면 옆집 아들이다 생각하고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눈이 필요하겠지요? ^_^

저는 쉽고 빠르게 전체적으로 훑어 볼수 있는 교재를 무척 좋아합니다.!

초등교재는 이미 이런 교재들이 시중에 많은데 중 고등 교재는 글쎄요.. 공부 습관을 만들고 싶은 중고등 학생들을 위한 교재 진심으로 반갑고~ 아직 습관이 제대로 형성되지 않는 우리 둘째에게 시기 적절하게 출간된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 드네요 ㅎㅎ

방학을 이용해서 시작은 하루 시리즈 활용하면 다음 학기가 아주 편안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공부 습관도 잡고, 예습도 하고~ 공부의 즐거움도 느낄수 있는 시작은 하루 시리즈! 강력추천합니다.


:: 교재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