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버스 심해 생물 가방 스티커북 베이비버스 가방 스티커북
시나몬컴퍼니 편집부 지음 / 시나몬컴퍼니 / 2020년 4월
평점 :
절판


베이비버스 캐릭터와 함께 하는 심해생물 가방 스티커북이에요.
물고기를 좋아하는 딸이 궁금해하며 열어보니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예전에도 스티커북을 여러번 사줘서 그런지 종이로 된 스티커북은 몇 번 놀아보지 못하고 버리기 일쑤였는데 이건 계속해서 붙였다 뗄 수 있어 더 좋아하네요. 
그리고 접착력도 좋아 저절로 떨어지지 않고 떼어 낼 때는 깔끔하게 떨어져 아이가 짜증나지 않게 놀 수 있는 것 같아요. 스티커를 잃어 버릴 염려도 줄어듭니다. 
스티커 재질이 말랑말랑해서 촉감도 부드럽고 동생이 마구 만져도 망가지지 않으니 동생에게도 놀 수 있도록 잘 배려해 주네요. 
스티커북을 받자 마자 하루종일 만지고 붙였다 떼었다 하는데 확실히 접착력이 잘 유지되네요. 
스티커를 붙일 수 있는 배경그림은 바다속으로 구성되어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보며 물고기를 감상하기도 하고, 여기저기 마음껏 스티커를 붙여 보기도 하고 기존의 스티커북보다 훨씬 편하게 다루고 있어요.
종이로 된 스티커북은 동생이 얼씬도 하지 못하게 하고 혼자서 가지고 놀았었는데 지금은 동생에게 이것저것 설명해주며 붙여보라고 권하고 있네요. 
스티커마다 한글로 적혀있는 이름을 읽어 주면 눈으로 익혀 곧잘 따라하곤 합니다. 
한글이 친숙해 질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아요. 
스티커북 자체가 가방모양이라 장바구니처럼 들고 다니며 스티커북에도 붙였다가 냉장고에도 붙여보고 거울에도 붙여보며 즐겁게 놀 수 있었어요. 
앞으로는 이렇게 생긴 스티커북만 갖고 싶다고 하네요^^

이 책의 서평단으로 선정되어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