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앤 샘 1집 20종 (20disc: 10DVD+10CD)
엠앤브이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텔라와 샘이 중국과 아프리카로 여행을 떠나는 내용이라니 다른 나라에 관심이 많은 딸아이와 기대감을 갖고 보았습니다.
토끼 남매로 유명한 맥스와 루비처럼 스텔라와 샘은 다정한 현실 남매 이야기입니다. Fred라는 강아지도 나오구요. 샘 친구 Owen도 나옵니다.
색감이 쨍하기보다 서정적이여서 영상 노출을 꺼려하는 부모님들이 보여주여도 될 만큼 자극적인 영상이라기보다는 잔잔한 영상이였습니다.
주제가가 나오는데 상당히 좋으면서도 중독성이 있어서 몇번 DVD를 보여줬더니 흥얼흥얼 스텔라 앤 샘을 부르더라구요.
중국편에서는
Trip the China 중국여행을 하는 편과
Skippy and Sam 스키피와 샘 두 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인공들의 발음 특히 스텔라는 더 신경써서 발음해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중국여행을 하는 편의 리뷰를 하자면
Where are you doing stella?같은 일상언어들도 많이 나오구요 중국으로 떠날때 배를 타고 가는데
그 때 부르는 노래가 마더구스에서 딸아이로 이미 익혔던
row row row your boat가 나와서 신나게 따라 부르면서 좋아했습니다.
bamboo forest에서 도착해서 Dragon을 찾으러 모험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달리기 하는 장면에서 샘이 I win 외치는 장면도 역시 잘 따라하더라구요.
Chinese Dragon을 찾는데는 실패했지만
우산 용으로 즐겁게 이야기는 끝이 납니다.

아프리카편은
Trip To Africa 아프리카 여행과 Tree Wishes 나무의 소원 그리고 Laugh-a-bit Soup 웃음수프 세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셋중에서 특히 아프리카 여행편을 재밌게 봤는데요.
강아지 프레드가 고양이를 쫓는 장면은 고양이보고 사자라고 그리고 프레드의 엉덩이를 보며 하마라며 말하는 장면도 아이들의 풍부한 상상력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제일 재밌어 했던 장면은
스텔라가 양말을 코에 쓰고 코끼리가 되어서 샘이랑 오웬이 Stellaphant라고 스텔라코끼리를 말한 것과 오웬이랑 샘도 원숭이로 변신한 것을 재밌어 했습니다.
상상력도 키울 수 있고 에피소드도 아기자기 해서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함께 볼 수 있는 영어학습의 일석이조를 누릴 수 있는 스텔라와 샘인것 같습니다.

스텔라와 샘 서평단에 선정되어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