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리더 응용·심화 초등 수학 3-1 (2024년용) - 상위권 도약을 위한 응용심화서 초등 수학리더 (2024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집에서만 공부하는 아이지만

학원가에서 입소문 가득한

수학리더 응용심화로 학습해봤어요.

 


 

겨울방학을 시작하면서 기본기 위주로

3학년 학습을 시작하고 있었어요.

3단계 심화 유형 연습에서 응용 문제를

해결하며, 사고력과 문제 해결력을

기를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유사한 문제를 스스로

풀어내면서 성취감을 느끼는

아이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각종 경시대회 준비시에도

단원 실력 평가 코너와 심화 유형 연습을

풀어보며 상위권에 도전할 수 있어요.

이해를 돕는 학습 만화로 시작하여,

한눈에 이길 수 있는 교과서 핵심노트와

단계별 코스로 부담없는 학습으로

이뤄져 있어서 좋아요.

 


 

추론력을 이끄는 문제에서는

문제 해결 키워드로

차근차근 문제가 해결되고,

심화 과정에서는 해결순서로

문제 해결 과정을 확인할 수 있어요.

문제 해결력과 논리력 향상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어요.

심화 학습과 단원 실력 평가를 통해서

응용 심화 문제를 반복해서

풀어 보며 실력이 완성되요.

 

 

아이가 궁금해하는 부분을

설명하기 쉽게 핵심노트에 정리되어,

전달해주기 너무 편리해요.

올림수 쓰는 부분을 늘 빼먹어서

어떻게 알려줘야하나 했는데,

핵심노트를 보고 바로 이해하고,

틀리는 갯수가 줄어 들었어요.

기본서를 풀며 같이 풀려니,

조금 무리가 있는 기분이라,

일단은 기본서를 다 풀고 학습하기

알맞은 교재 같아요.


 

스마트폰을 통해 개념학습 영상도 보고,

수학 게임도 할 수 있어요.

풀어본 문제인데도 잘 모르겠다며,

알려달라고 왔다가도,

설명도 다 듣기 전에 문제를 풀고 있어요.

ㅋㅋㅋ

실력을 점점 키워줄 수 있는

심화 유형 연습과 단원 실력 평가로

그동안 학습했던 부분들을

완벽히 익혔는지 점검해봐요.

더디고 느리게 풀었지만

채점후 만족도는 아이도 엄마도 최고!

꾸준한 학습과 완북을 통해

자신감 가득한 아이로 성장하길 바라면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