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보다 멋진 럭셔리여행 - 우리나라 럭셔리 여행지 올 가이드
유철상 지음 / 상상출판 / 2015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집 떠나면 고생이라고.. 힐링하겠다고 떠난 여행도 일단 한 발짝 뗀 순간부터 어깨를 누르는 짐의 압박으로부터 고생의 시작이지만... 돌아올 곳이 있어 여행은 행복한 거라고 하네요. 그 안락함을 느끼기 위한 고생 한 발짝 같은.. 그런 것?! 근데 이 책은 뭐랄까... 여행이 저보다 훨씬 더 적은 그야말로 여행을 거의 다니지 않는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기 전에 보면 딱 좋을 것 같았어요. 고생보다는 넉넉히 쓰면서 여유롭게 즐기는 그러한 여행을 생각한다면 딱인 것 같았어요.
제목 그대로, 책 소개 그대로.. 해외여행 부럽지 않은 대한민국 명품여행 가이드! 럭셔리한 여행을 즐기기 위한 가이드~ 입니다.


몰라서 못가는 것일 뿐 알기만 한다면 우리나라도 해외만큼 멋지고 이쁜곳이 많이 있습니다. 정말 말 그대로 몰라서 못갈 뿐인 것이죠..
책 속 57곳의 여행지는 누구나 아는곳도 나오지만.. 의외로 모르는 곳이 꽤 많았던 것 같아요. 거기다 가족, 연인, 친구.. 함께하는 사람이 누구이든 상관없을 그런 곳들 이었습니다.

 

특히 제가 사는 지역에서 가까운 곳의 정보와 꼭 한번은 가고싶었던 대관령의 양떼목장의 정보라던지... 곧 가게될 제주도는 정말 관심깊게 보게 된 것 같아요. 1박2일예정의 코스라던지 주소나 비용같은 정보와 계절 별점과 가족 혹은 연인 혹은 친구 누구와 가면 좋을지 체크해둔 별점까지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여행지 정보외의 Travel Plus같은 보너스팁들은 당장 급하게 떠날 여행자들에게는 좋은 팁이 될 것 같았어요.
딱 미친듯이 더워서 일하기 싫은 직장인 이하 놀러가기 좋은 휴가철을 맞이한 사람들에게 좋은 도우미가 될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