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셀프 트래블 - 2015~2016 최신판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27
박정은 지음 / 상상출판 / 2015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그리스는 언젠가 꼭 가고 싶은 나라 그리스입니다.
제가 가고 싶은 나라는 많지만..... 꼭!! 이 붙은 곳들 중에 한 곳인데... 푸름과 깨끗한 흰색 건물들 그리고 하늘의 조화가 너무 좋아서 사진만 보고 있어도 좋을 것 같은 그 느낌 때문인데.. 역시... 좋네요.. 그리스.......라는 곳은 고대와 현대가 함께 있는 것도 참 멋지다는 느낌이 들어요... 멋집니다!!

 

 

 

​가벼운 정보는 초반과 막판에 몰려있고 중간에는 역사와 정보가 체계적으로 정리되어있습니다.
사진과 함께 볼 수 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이해하기 좋은 것 같았어요.. 안 가도 간 거 같고..... 실제로 본 것과는 차원이 다르겠지만요...

 

 

 

 

 


트래블 루트에서는 평범하지 않은 여행코스를 볼 수 있었습니다.
역사와 문화가 공존하는 지역인만큼... 그리스와 고고학이나 섬을 투어할 수 있는 루트까지 입맛 따라 골라잡을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ㅎㅎ

 

 

 

왜 꼭 새벽시간에 책을 봐서.. 감성 충만해지고 배고픔이 극에 달하게 되는지.. 꼭 먹어야 하는 음식 베스트 9와 디저트 3의 유혹에.... 정신을 잃을 뻔했네요.. 다행히 저 페이지를 보는 한순간이 지나면 그리스의 멋진 풍경과 건물들을 볼 수 있었기에 참을 수 있던 책입니다.

 

섬을 여행할 수 있게 페리 시간표도 삽입되어있어요. 여행 시 유용하게 쓰일 것 같네요. 작가분의 가이드는 참 친절하게 느껴졌습니다.
지역마다 지도가 삽입되어 있으며 포인트도 잘 집어넣은 것 같더라고요. 이동 수단별 첫 막차 시간이랑 금액까지 표시되어 있으니.. 친절하쥬? 할배들이 여행하신 그곳도 표시되어 있으니 더욱 도움이 되겠쥬?
고대 유물이나 작품들을 보면 넋을 놓게 되네요. 중간에 올림포스의 12신에 대해 쓰여있는 부분이 짧은 글이지만 왠지 참 좋았습니다.

 

 

그리스에 너무 가고 싶어지네요..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