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조 앤 새디 vol.1 - 마린블루스 정철연의 미치도록 재미난 생활툰 마조 앤 새디 1
정철연 지음 / 예담 / 201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린블루스로 웃음을 주던 성게군이 주부만화가로 돌아왔습니다.

반가운 마음에 책을 받자마자 읽던 책이 있었는데 마조앤새디를 받자마자 못참고 먼저 봐버렸습니다.

 

성게군으로 시작해서 올해로 만화연재 10년차 주부만화가(라고 작가소개를....ㅋㅋ)이십니다. 

공백기동안 주부생활을 하시며 이런저런 에피소드를 모으셨던 것일까요? '30초마다 한번씩 빵빵터진다'는 띠지의 광고가 과대가 아니라는것을 공감하는 순간 순간들이었습니다.
사실 과거 마린블루스는 제 직장생활의 활력소였습니다. 하루에 한번씩 꼭 사이트에 들러 웹툰을 보고 웃으며 지겨운 직장생활의 하루를 보냈더랬죠. 그래서 책으로 출간 되었을때도 기쁜 마음으로 구입했었구요^^
이번 마조앤새디는 마린블루스의 성게군의 결혼 이후의 생활을 보여준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더 이상 성게군은 아니지만요.. 흑흑~ 그림이 이렇게 둥굴둥글 곰과 토끼로 바뀔줄이야~!!)

 

마조앤새디는 블로그에서도 찾아 볼 수는 있겠지만.. 아무래도 만화든 소설이든... 책은 종이로 된걸 봐야.. '아~ 내가 책을 한권 재미지게 봤구나~!!'하는 마음이 들지 말입니다...

이름값을 하는지.. 초판이 7월 14일에 나왔는데, 벌써 제가 받은 책이 3쇄네요. 불과 2주만에..

 

생활툰이기 때문에 공감대 100% 거기에 풍자도있고, 위트도있고, 패러디도 있습니다.

더구나 주부생활의 공감대를 남자와 함께!!
너무 코믹해서 보는내내 킥킥댔습니다. 공공장소에서는 절대 보면 안되겠더라구요... 미친사람 취급하면 슬프잖아요~

정말 새로운것은!! 표지의 저 장소가 바로 집이라는거.... 설마 이런집이겠어? 하고 봤었는데.. 책을 보다보니 저런 거실이 사진으로!!! 놀랐습니다.
재미있어서... 너무 재미있어서... 300페이지의 분량임에도 너무너무 짧게 느껴지네요..ㅠㅠ 아껴읽으려고 했는데... 앉은자리에서 쿡쿡거리며 다 봐버렸어요... 어서 vol.2가 나오기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