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동물 종이접기
이시바시 나오코 지음, 이하나 옮김 / 미디어창비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디어 창비에서 스토리텔링과 종이접기를 함께 할 수 있는 종이접기 그림책이 나왔다.



이 책은 아이들이 재미있는 이야기와 함께 귀여운 동물종이접기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텔링 종이접기책이다.

그림책을 읽으며 동물들이 사는 숲과 바다를 탐험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사자부터 다람쥐, 상어 등 다양한 동물 51종과 탈 것 8종의 작품을 직접 종이로 만들 수 있게 꾸며져 있다.

아이들이 직접 만든 종이접기 동물작품을 가지고 친구나 부모님과 함께 역할놀이를 할수도 있고 부록으로 들어있는 배경지에 붙여서 나만의 동물세상을 제작할 수도 있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집안에서도 비싼 재료나 오랜 시간을 투자하지 않으면서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놀이학습으로 추천하는 책이다.


두뇌 , 소근육 발달 및 오감 향상을 위한 놀이책!

색채 감각, 집중력, 인내력, 창의력 쑥쑥!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게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전 과정을 사진과 기호로!


<차례> 동물과 종이접기 방법이 나와있는 쪽수가 적혀있어 편리하다.

동물 51종 탈 것 8종

.

모험을 좋아하는 생쥐가 등장하여 함께 숲과 바다를 여행하는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된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과 기호로 이해하기 쉽게 만드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부록 : 양면색종이

자기가 만든 종이접기 작품들을 예쁜 배경지에 붙여서 "나만의 동물세상"을 꾸밀 수 있다.

부록 : 양면 배경지 2장

배경지에 코끼리, 여우, 자동차를 접어서 붙여 보았다.

대부분의 동물 작품들은 같은 색종이 2장이 필요하고, 예외적으로 자동차는 빨강색 1장과 검정색 1장이 필요하다.

유치원생이나 초등학교 저학년은 부모님과 함께 접으면 더 좋겠고, 작품별로 종이접기 난이도에 따라 상,중,하 표시가 되어 있으면 더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다.

자동차, 코끼리, 여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