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진심! - 단편
토야마 마코 지음 / 조은세상(북두) / 2004년 8월
평점 :
품절


워낙 이 만화가 나온지 오래된 탓인지, 참으로 구하기 힘들었다.

그런데, 다행히도(!) 알라딘에 이 만화가 있었다!!! 너무 기뻤다!!!

당장 구입버튼을 눌러버렸다!!!!!!!

 

사실 이 작가는 내가 그렇게까지 목을 매면서 보는 작가는 솔직히 아닌 축에 속한다. 왜냐하면, 이 작가의 어떤 만화들을 보면.. 솔직히 좀 실망할때가 적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만화는 만일 내가 보지 않았다면 오히려 후회할 뻔 했다고나 할까?

 

여러가지 단편들을 모아노은 모음집인데, 작품 하나하나가 재미있고 유쾌하고 생동감이 살아 넘친다.

게다가, 작가 특유의 거침없는 듯 하면서도 섬세하고 멋진 그림체가 그런 내용을 더더욱 받쳐주고 있다.

 

해피하고 코믹한 내용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추천하고프다.

 

정말 나온지 오래되었기에.. 여러군데 서점 사이트를 다 뒤져봐도 없었지만 여기서 찾아내었기에 너무 좋았다.

 

(내 개인적인 소견이긴 해도)봐서 정말 후회가 없을만한 만화모음이다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