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교과 어휘왕 가로세로 낱말퍼즐 : 고급 (스프링) 초등교과 어휘왕 가로세로 낱말퍼즐
베이직콘텐츠연구소 지음 / 키즈프렌즈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책 읽으면 낱말에서 막혀서 물어보는 경우가 많은 초4 아이. 평소 사전 찾아보는 습관이 안들어 더욱 그럴 것이다. 어휘 학습지와 문제집도 방학때 꾸준히 풀어보았지만 공부로 받아들이는 것 같아 같이 해보려고 들인 가로세로 낱말퍼즐이다.
<초등교과 어휘왕 가로세로 낱말퍼즐>이라고 쓰여있다.

알록달록 그림도 귀욤지고 애들 좋아하겠다 싶었다. 이런 낱말퍼즐은 무조건 재미있어 보여야 들춰본다.
특히 고급편이라서 초4-6학년에게 도전의식 심어주기 좋다.

스프링북이라 쫙쫙 속시원하게 펼쳐지고 초등 어휘 복습하기도 좋은데 심지어 퍼즐이라 중도 포기는 없다! 내가 찾고 있었던게 이런거였는데 낱말퍼즐 이제서야 적당한 걸로 찾았다.

공부를 이렇게 하진 않더니 낱말퍼즐 푼다니 다들 머리 맞댄채 20분째다. 벌써 몇 장을 풀었니-
낱말퍼즐은 확실히 공부보다 놀이로 인식되나보다
다들 책 좋아하는 애들이라서 머리 맡대고 잘도 푼다. 가끔 어려운 문제도 있어서 물으러 오기도 하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건 친구들이 지켜보고 있기 때문? 뭔가 퍼즐을 다 채워야할 것 같은 승부욕이 발동하기 때문이겠지. 이 아이들이 어휘문제직 풀기싫다고 배배 꼬던 그아이들 맞나 싶다.
오 놀라워라... 낱말퍼즐의 위력인가?!

예전 낱말퍼즐책은 편집이 좀 촌스럽고 단순했는데
초등교과 어휘왕 가로세로 낱말퍼즐은
내부도 귀엽다.

논술 수업 전 아이들이 집중하며 푸는 중. 너무 집중해서 고맙네 그려. 친구들 엄마한테도 강추했다.
푼 뒤에 그냥 덮지말고 아이랑 퀴즈로 다시한번
질문하고 답하기 해서 젤리하나 먹고 놀아도 재미있었다.



위 도서는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읽은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