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탑 스모킹 Stop! Smoking - 전세계를 강타한 알렌 카의 담배를 단번에 딱! 끊는 방법
알렌 카 지음, 심교준 옮김 / 한언출판사 / 200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책은 기존에 가지고 있던 잘못된 담배에 대한 세뇌를
제거하고 새롭게 머리속에 세뇌시키는 책이다.
특별한 방법 따윈 없다. 그저 끝까지 읽고 책을 덮으니
나의 머리는 저자에게 세뇌 되었고 담배를 끊었다.
책을 덮은 순간 비흡연자가 되었다
내가 이래서 책을 사랑할수밖에 없다
몆백 몇천을 들여서 금연클리닉의 도움을 받아도
무수히 많은 흡연자들이 좌절을 하고..
물론 나도 매번 실패를 맛보았지만..
마음을 열고 이 책에 마음껏 빠져들고 나니
이미 나는 ˝비흡연자˝ 였다.
이 얼마나 위대한 책의 힘인가!
이 책의 저자 알렌카 에게 감사한다
올해 가장 큰 선물을 주었다.
바로 ˝자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