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 절대 열면 안 되는 공포의 노트 : 춤추는 풍선괴물과 생일 파티 경고! 절대 열면 안 되는 공포의 노트 1
트로이 커밍스 지음, 김영선 옮김 / 사파리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표지부터 너무 재미 있을 거 같아 보이죠~!!

괴물, 귀신 나오는 무서운 책 좋아하는 아이라면 책제목부터 취향저격!!~~

보자마자 단숨에 읽고 재미있다고 말해주네요~ 2권도 어서 내놓으라고 읽고 싶다고 난리난 책이예요

알고 보니 이책은 영어원서 브랜치시리즈의 Notebook of Doom의 한글판이예요

아이들이 영어책도 재미있게 잘 읽고 좋아한다고 하네요

한글판도 역시 재미있어요

알렉산더는 아빠와 함께 새로운 도시 스터몬으로 이사를 와요 하지만 이 도시는 좀 이상한거 같아요

갑자기 홍보용 춤추는 풍선 인형이 차 유리창을 덮치기도 하고, 자동차 타이어의 바람이 전부 빠져 버리기도 해요

알락센더는 전학 갈 학교 현관 앞에서 춤추는 풍선에게 얻어맞기까지 하는데, 공사중인 학교 안 무너진 벽돌사이에서 괴물이 잔뜩 그려진 수상한 노트 한권을 발견하게 되는데,, 알렉산더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몬스터로 부터 마을을 지키는 주인공의 이야기인데요

정말 다양한 몬스터들이 나오고 이야기도 흥미진진해서 아이들이 좋아하나봐요

많이 무서울까 걱정했는데 제가 읽어보니 무섭다기 보단 흥미진진 하고 재미있다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앞으로 공포의 노트 시리즈에 각 책마다 특이하고 다양한 몬스터들이 등장할꺼 같아요

기대가 됩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쭉~ 읽히고 싶어요

독서에 흥미를 읽은 아이나 줄글책으로 넘어가고 싶은 아이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을거 같아요

책읽기 싫어하는 아이도 쏙 빠질만한 책이라고 생각해요

정말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