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K 한권으로 끝내기 5급 - 최신개정 HSK 한권으로 끝내기 시리즈
남미숙 지음 / 다락원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20년 새로운 디자인의 표지와 함께 새롭게 개정된, 다락원 HSK 5급 한권으로 끝내기.

재수, 삼수 없는 단방의 합격 프로젝트를 위한 풀패키지로,

본서, 해설서, 모의고사를 한 권으로 만날 수 있다. 그만큼 두께가 꽤 있음.



독해, 듣기, 쓰기파트의 첫 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는, 문제 형식 및 공략법 한눈에 보기.

갑자기 뛰어오른 난이도에 당황스러움이 앞서지만, 앞으로 공부하게 될 문제들을 맛보기로 보여주면서 어떻게 문제풀이를 해야하는지 그 순서를 제시해 주고 정답을 찾기 위한 키포인트를 짚어준다.

부담없이 접근해보자!




매 부분마다 최신 출제 경향이 완벽하게 반영되어 정리되어 있는 걸 볼 수 있다.

문제 풀이 요령 및 학습 요령을 동시에 챙기면서 예제를 통해 문제의 유형을 파악해 볼 수 있다.

막연하게 무작정 시작하는 것보다 문제에 접근하기가 한결 수월하다.


부록으로 필수단어장이 있지만, 각 유형별로 핵심 어휘와 표현을 익힐 수 있도록 되어 있고,

틈틈이 어법이나 문제 풀이 스킬까지 알차게 공부할 수 있다.

단순히 문제와 풀이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문제 해석과 함께 주어진 보기들에 대한 상세한 설명까지 더해져 한 문제, 한 문제를 확실하게 파헤치게 된다.



한 권을 처음부터 끝까지 학습한 후까지 시간이 오래 걸려서 느슨해지는 부분이 있기 마련인데,

HSK 5급 한권으로 끝내기에서 만날 수 있는 모의고사는,

학습계획표 상 절반이 되는 20일 기준의 중간점검용과 40일 기준의 최종점검용이 준비되어 있어 해이해질 틈 없이 꾸준히 공부할 수 있는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HSK를 정복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이 가득 담긴 한권,

체계적인 구성과 알찬 내용으로 HSK 5급 준비를 확실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HSK 5급 합격하는 그날까지, 한권으로 끝내기로 열공하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