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K 한권으로 끝내기 4급 - 최신개정 HSK 한권으로 끝내기 시리즈
남미숙 지음 / 다락원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7~8년 전, HSK 4급 합격으로 중국어에 대한 재미도 생기고, 공부에 대한 열망이 강해졌지만다시 HSK를 준비하기까지는 시간이 오래 걸렸다.

막연하게 공부를 시작한 것도 있었고, 무엇보다 다시 본다면 꼭 고득점으로 합격하고 싶었다.

나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고른 HSK 4급 한권으로 끝내기!

누적 판매량 1위라는 문구를 무시하고 지나칠 수 있는 사람이 몇 명이나 될까. 그만큼 신뢰가 높은 HSK 도서다.



HSK의 세 파트인 듣기, 독해, 쓰기를 출제경향부터 완벽하게 분석하고,

모든 문제의 유형을 접할 수 있게 되어 있어 이보다 더 완벽한 대비교재는 없을 것 같다.

한권으로 끝내기라는 책 제목이 무색하지 않게,

정말 이 중국어 책에는 HSK 4급의 합격, 그냥 합격이 아닌 고득점 합격을 위한 모든 것이 알차게 담겨 있다. 

 

파트 상관없이 매 강마다 유형파악하기 - 내공쌓기 - 실력 다지기로, STEP3의 단계를 거쳐서 공부하게 되는데,

어법과 어휘 정리가 잘 되어 있어 따로 시간내서 정리할 필요가 없다보니, 불필요한 시간은 줄이고 그만큼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다양한 예제와 HSK와 같은 유형의 문제풀이로 시험에서도 따로 적응할 필요없이 공부하듯이 시험에 응하면 되지 않을까 싶다.

 


여기에 본서와 해설서 못지 않게 200% 활용가능한 부록들까지 있어 단 한권으로도 든든함이 느껴진다.

HSK 4급을 준비한다면, 믿을 수 있는 HSK 끝판왕! 한권으로 끝내기 시리즈를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