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황금도시라~ 낯선 이야기이면서 아프리카의 풍경을 담고 있다는 책 소개에 끌리네요~ 젊은 모험가와 함께 동행하고 싶어요~ 

 손뜨개, 관심 있는 분야이기에, 책 한 권 갖고 싶은 마음이에요~ 어떤 작품들이 소개될지, 소소한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싶은책이네요~ 

 

  굵직한 작가들과 떠나는 여행이네요~ 선뜻 함께 하고 싶다는 강렬한 유혹에 들뜬 마음이랄까~ '문인들'과 함께 최고의 문학여행에 동참하고 싶어요~ 

 

  술나라 이야기라~ 얼굴에 환한 미소와 함께 호기심이 새록거리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