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 비즈니스 마케팅 강의 - 4차 산업혁명, 기회는 마케팅에 있다!
최덕재 지음 / 북아지트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비즈니스 마케팅에 관심이 있다면 이 책을 추천합니다!


바로 <실전 비즈니스 마케팅 강의>인데요, 해외 비즈니스 마케팅 및 구매 분야에서 총 35년의 경력을 지닌 저자의 책입니다!


저자의 오랜 실전 경험이 녹아난 이 책을 통해서 비즈니스 마케팅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첫장은 비즈니스 마케팅의 기본에 대해 이해하는 장입니다.


마케팅과 영업의 차이점, 그리고 B2B, B2C, B2G의 차이점에 대해 기술되어 있습니다.




책 제목에 '강의'가 들어있는 것처럼 이 책은 챕터마다 마치 강의를 듣는 듯 전문적이고 단계별로 풍부한 이론설명이 적혀있습니다.


마케팅 세부 계획을 제품과 서비스, 가격, 유통경로, 의사소통, 인적자원 및 기타로 구분해 직관적인 설명을 읽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확실한 점은, 관련 분야에서 오랫동안 몸담아 온 저자의 내공(이론, 실전)이 모두 담겨 있는 교과서같은 책입니다.


일반인들이 읽기에는 어려울 수 있으나, 차근차근 읽어본다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즈니스 마케팅은 모든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비즈니스 마케팅에 관심 있고, 마케팅 관련 직무를 맡으실 분들에게 이 책을 읽으시길 추천합니다.


4차 산업혁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비즈니스 마케팅은 과연 어떠한 영향을 끼칠까요?



이런 분들에게 꼭 추천합니다!


① 비즈니스 마케팅이 궁금한 사람


② 실전 비즈니스 마케팅을 공부하고 적용하고 싶은 사람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