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는 어떻게 아이콘이 되는가 - 성공으로 가는 문화 마케팅 전략
더글라스 B. 홀트 지음, 윤덕환 옮김 / 한국경제신문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생을 갈아가는 데 있어서 끝까지 공부해야 할 분야 중 하나가 바로 마케팅이라고 합니다.

마케팅은 직종을 불문하고 꼭 필요한 분야인데요, 그래서 저도 마케팅 책은 종종 찾아서 읽으려고 하는 편이죠.


신간 마케팅 도서 <브랜드는 어떻게 아니콘이 되는가>가 그 중 하나인데요, 코로나 시대부터 무너지고 있는 마케팅 불변의 법칙대신,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제시합니다. 비전공자인 저에게는 어려운 책이었습니다. 비전공자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책은 기존의 브랜딩 방식과 다른 아이코닉 브랜딩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브랜드 마케팅으로는 코로나 이후 시대에 적용되기 힘들다고 하는데요, 브랜드만의 정체성과 사회문화를 융합한 아이코닉 브랜드에 대해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전문서적이라그런지 배경지식이 필요하지만, 잘 소화해 읽으면 미국의 문화현상까지도 이해해볼 수 있는 책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꼭 추천합니다!

① 새로운 마케팅 공부를 하고 싶다

② 코로나 이후 지속가능한 마케팅을 알고 싶다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