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프로 + 포토샵 - 유튜브 영상 편집의 완성
이현석.김보람 지음 / 길벗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 길벗 의 도서 제공으로 작성되었음을 알립니다.





감상

저는 이 책은 포토샵의 기본을 알려주는 교과서라고 한 줄로 평가하고 싶습니다. 

저는 단순히 포토샵은 이거야 저거야 같이 명료하면서도 간단하게 설명한 것을 좋아하지만 모르는 분야에 대해서는 이렇게 설명되어 있을 경우 저는 큰 불안감을 느끼게 됩니다. 이 책 같은 경우에는 포토샵 초보자에게 쉽게 다가가기 위해서 사진자료들과 실습해가면서 독자를 이해시킨다라는 점이 저는 큰 감동을 느겼습니다. 그 뿐만이 아니라 설명도 자세해서 아 이렇구나라는 것을 연발하게 된 책이었습니다.


영상을 편집하거나 디자인 할 때 포토샵을 쓰게 된다면 이것은 그것을 중점적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특히 유튜버를 꿈꾸고 있다면 영상편집기술을 필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정도로 필수적인 능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배우기 위해서는 얼마나 많은 노력과 시간이 들어가야 할까 고민할 필요 없이 단 이 책 1권이면 해결된다고 하니 저는 매력적으로 이 책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파트 5까지의 구성으로 탄탄하면서도 어렵지 않게 포토샵에 대해 이야기를 하면서 활용예제를 전부 이해하기 쉽게 사진과 글로 설명한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초보자들이 이해를 쉽게 할 수 있으면서 실전처럼 해보면서 따라가기에 적합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평점 및 추천대상?

저는 10점 만점에 10점을 주고 싶습니다. 저는 유튜버를 꿈꾸고 계신지만 영상편집을 모르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