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기출이 답이다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심화 plus+ 봉투 모의고사 - 실제 크기 시험지 모의고사 4회분+상세한 해설! 2020 기출이 답이다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한국사수험연구소 지음 / 시대고시기획 / 2020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출판사 시대고시기획 의 도서 제공으로 작성되었음을 알립니다.





감상

우리를 기출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 아무리 체제가 많이 변경된 시험이라고 해도 2020년 여러 가지 바꾸는 것들이 많다.,대표적으로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급수 체제 변경이다. 기존의 초급,중급,고급 에서 기본, 심화로 변경하다라는 점에서 수험생들의 불안이 생기기 시작한다. 그 불안을 이 교재가 시원하게 해소시켜준다.




모의고사는 4회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제 모의고사처럼 구성되어 있으며 플러스로 자료사진들이 컬러로 나와 단순히 실전학습을 넘어 모의고사를 통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대비할 수 있따라는 점도 이 교재의 매리트이다.



특히 답안지까지 제공한다라는 점에서도 이 교재의 매리트가 아닐까 한다. 특히 시간을 맞추고 나서 이 OMR카드를 사용한다면 실전감각을 기르기 좋다.



아무리 모의고사가 실전처럼 잘 구성되어 있어도 OMR도 제공하였더라도 해설이 친절하지 않으면 수험생들은 그 교재를 배척하기 나름이다. 이 해설까지 친절함을 넘어 눈이 부실정도로 잘 되어 있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 단기간에 정복하기에는 딱 좋은 구성이라고 생각이 든다. 


전반적으로 단기간에 학습하여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수험생들에게는 안성맞춤인 교재. 기출문제집을 다 풀고 나서 예상문제가 궁금하면서 실전감각까지 기르고 싶다면 이 교재를 선택하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평점 및 추천대상?


저는 10점 만점에 10점을 주고 싶고요. 한능검 심화를 단기간에 학습하여 취득하고 싶은 사람이나 한능검 심화 모의고사를 풀어보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