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독학 독일어 단어장 - 실전 말하기와 시험 준비까지 완전 정복! GO! 독학 시리즈
김범식독일어학원 지음, Michael Gutzeit 감수 / 시원스쿨닷컴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GO! 독학 독일어 단어장

김범식독일어학원

시원스쿨닷컴 2019.09.05




출판사 시원스쿨 의 도서 제공으로 작성되었음을 알립니다.






감상




 이 책을 받자마자 나는 영단어장일 줄 알고 mp3와 함께 책을 넘기는데 전쟁이 시작되었다 라고 저는 느낌에 대한 정의를 내렸습니다. 원어민 mp3라서 그런지 속도도 빠르고 듣고 공부하기에는 독일어를 거의 접하지 못한 사람에게는 난이도가 조금 많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독일어 같은 경우에는 중성명사 남성명사 여성명사나 단수나 복수,시제에 때라 형태가 다른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살짝의 미흡함을 느겼졌습니다. -s.-s로 표기되어 있어 어느 것이 성을 나타내며 수를 나타내는 것이지 명확하게 알 수 없다라는 점이 큰 단점이자 독일어 단어를 공부할 때의 오개념을 잡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조금 보완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게 되었습니다.


그거 이외에는 단순히 독일어를 보면서 영단어식으로 공부하기에는 벅찰 수 있다라는 점에서는 구성과 특징에서 어느정도 커버가 되어 큰 문제점으로 작용되지 않았습니다. 단원 구성은 40 Tag으로 구성되어 있어 분량을 조금 많은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독일어 단어를 단기간에 끝내고 싶다 와 독일어 보이신 분이라면 이 책을 선택하라고는 살짝의 머뭇함이 있습니다. 특히 단어를 공부하는 책의 경우에는 흥미가 떨어져서 학습이 안될 수 있는 것을 독일 TALK 라는 코너에서 독일에 대한 모든 것을 담아 흥미를 높여서 다시 학습할 수 있게 하는 학습의지를 키웠다라는 점도 눈여겨 볼 부분입니다.



평점 및 추천대상?

저는 10점 만점에 10점을 주고 싶으며 저는 독일어능력평가시험이나 독일어 단어가 흥미가 있어서 이것을 공부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적극으로 권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