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에 관하여
남원정 지음 / 렛츠북 / 2019년 5월
평점 :
품절


그리움에 관하여

남원정

렛츠북 2019.05.20


출판사  렛츠북  의 도서 제공으로 작성되었음을 알립니다.






감상

책의 표지를 보면 흑백의 아주 고급진 느낌이 있어 소장의 가치가 높았습니다. 내용도 표지만큼 소장가치가 있어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책의 내용은 무겁지만 페이지하나 하나마다의 느낌이 무겁지만 감성적인 느낌이 있어 나쁘지만은 않았습니다. 표지에 있는 필기체를 보면서 고급직 카페에서 이책과 함께 고급 홍차를 마셨던 기분을 들게 하였습니다. 특히 내용도 고급지면서 일상같은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영화화로 했으면 클래식 같은 느낌이 들었을 정도로 아주 고급졌습니다. 


그리고 단편소설문집이라 휴대성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자투리시간의 독자들에게는 아주 좋았던 책이 아닐까 합니다. 시간을 쪼개서 읽는만큼 내용이 끊겨 그 전의 이야기를 까먹어 그 스토리의 재미를 반감시킬 수 있는 단점이 없었던 점이 자투리시간을 활용한 독자를 배려하지 않았나 합니다. 또 ,각 제목을 들어갈 때마다 제목과 함께 하단에는 영어필기체가 있어 이 책의 고급미를 더하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저라면 프랑스어나 독일어를 필기체를 했으면 조금 더 좋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영어가 책표지가 있다고 해서 영어가 좀 나오겠지 하시면서 읽지 못하는 것을 아닙니다. 오히려 영어가 적게 나오고 그냥 고급미를 더해주는 역할밖에 없습니다. 



평점 및 추천대상?

저는 10점 만점에 10점을 주고 싶습니다.

고풍스럽고 고급스럽고 무언가 멋진것을 찾는 분이시라면 이책을 사서 인테리어를 꾸미는 것을 어떨까요? 또 책으로 자신을 꾸미는 것을 어떨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