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습 처음수학 Step 2 입니다

엄마 사랑해요~
얼굴이 호박형이네요 ㅋㅋㅋ
아빠도 삐질까봐 아래에 그려뒀답니다^^



생각놀이

잠자리 날개를 그려보았어요
생각보다 너무 섬세하게 잘 그린 것 같아요 ㅋ



같은 모양 연결하기

같은 모양의 펜토미노 조각이지만 방향이 틀려 조금 헷갈려 할 수 있는데
망설임 없이 바로 연결하네요
초코릿같다구 먹고 싶다네요 ㅠ













생각놀이
무엇이 필요할까요?
하늘까지 올라가려면 무엇을 연결해야 할까요?

이번주말에 몇년만의 서울나들이를 갔는데요^^
언니와 조카랑 롯데월드를 갔답니다
하늘에 둥둥 떠있는 기구를 보고 너무 타고 싶어했는데
기다리는데 2시간이 넘게 걸린다는 말을 듣고
뒤도 돌아보질않고 발걸음을 돌려야 했어요
집에 와서도 내내 아쉬워했는데...
오늘 그림으로 아쉬움을 달래보는 빈이양^^



공습 처음 수학에서는 생각놀이와 공간놀이 그리고 수학놀이가 있는데요
빈이는 그중 생각놀이 넘 좋아하구요
여태 수학공부를 하면서 즐거워 한 적은 처음인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