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3D 컬러링 : 인터스텔라 우주 탐험 모모 컬러링북
아르카디 로이트먼 지음 / 모모 / 2014년 12월
평점 :
품절


인터스텔라

​우주탐험


인터스텔라..요새 정말 영화 대박이죠^^

아직 영화는 못봤지만 더욱 재미난 색칠공부로​ 대신 ㅋㅋ

인터스텔라 우주탐험 책과 3D안경이 같이 왔어요 ^^

나중에 색칠하고 안경쓰고 보면 정말 우주를 보는거 같을거에요^^​

이렇게 ​4가지 테마로 이루어져있어요

A욍계행성

      B비행 관제센터

C우주유영

    D우주 탐사선

이렇게 16장이 모여서 큰그림 4장으로 된답니다 ..

아이들이 외계행성을 색칠한다고 뜯어보았어요..

둘이서 두장씩해서 멋진 그림을 만들어볼거라네요^^​


​둘이서 멋진 우주를 만들거래요^^

파스넷과 색연필 싸인펜 ..모두 할수있어요..


아이들이 열심히 색칠했어요..작은아이는 파스넷으로

큰아이는 싸인펜과 색연필로..마음대로 할수있어요..

재료도 구애받지않고 마음껏^^

큰아이로 신청했지만 그림을 나누어서 색칠하는것이라

작은 아이와 함께하였네요.. 서로 도우면서 하나를 만들어난가는것이니

의지하면서 재밌게 할수있어요..공동작품을 만들어가는거라 서로 싸우지도않고 만든후에도 큰그림을 보며 뿌듯해하고 좋아해요.또 다른 그림도 완성하고싶어하고요..한장씩색칠합면서 어떤그림이 나올까 궁금해하는게 너무 귀여워요 ^^

둘이서 색을 맞춰가면서 협동하는모습이 보기좋아요^^

다 색칠한후에는 3D안경을 쓰고 그림을 보면 정말 입체적으로 보여서 너무 멋지답니다^^ 진짜 외계행성같아요^^

그림이 더 멋있어지니 아이들도 안경에 푹~~^^

완성되면 잘 붙여서 큰그림으로 벽에 붙여줘야겠어요^^

멋진 외계행성 그림이니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