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Season 2 1 - Time의 공격에서 도시를 구하라!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장영준 지음, 김정욱.김덕영 그림 / 사회평론 / 201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가 초등학생이되고 3학년이 되어갈생각을하니

엄마들은 아이 공부가 걱정이네요.. 국어 수학도 걱정이지만

영어가 특히 걱정이지요...

문제집을 사줘도 어려워서 재미없어서 안하고

학원을 다녀도 지루해하고...엄마들은 걱정이 많아요..

아들이라 활동적이라 공부에 취미가 없어서 걱정이 더 심하죠..

다행이 아이가 책을 읽는걸 너무 좋아해서 책으로 아이에게

영어를 다가가게 해주었어요..

그중에서 그램그램영문법원정대 시즌2가 저를 많이 도와주었네요 ㅎㅎ

아이가 만화라면 자다가도 벌떡이니 ㅋㅋ

그램그램영문법원정대는 아이가 좋아하는 만화로 쉽고 재밌게

어려워하고 하기싫어하는 문법공부를 할수있게 도와주네요..

주인공인 곤과 유나 곤의 친구이자 가족인 윙키피그...등등 재밌는

캐릭터가 아이의 흥미를 잃지않게 도와줘요 ..

주인공이 멋지게 액션도 하고 말하는 영어문장을 아이가

따라 읽으며 기억에남지요..

그 기억으로 워드카드를 만드는거에요..

중요한문장을 아이가 순서대로 만들어보는거에요..

시간을 물어보는 표현도

time을 half와 quarter로 알려주면서 피자를 이용해서

아이가 쉽게 이해할수있게 해주니 그 차이를 금방 알아내더라구요..

문장만들기를 하고선 퀴즈도 풀어볼수있어요

아이가 처음엔 어려워하더니 두번세번 읽으니 퀴즈푸는것도

금방금방 풀어내더라구요 ㅎㅎ

아이가 잊어버리지않게 훈련노트로 한번더 잡아주니

아이가 나중에도 기억을 하고 잊지않더라구요..

생활하면서 아이가 읽었던 배웠던 기억했던 문장들을

생활에 사용하는걸 보니 정말 뿌듯하더라구요 ^^

아이가 정말 싫어하고 어려워해서 절대 하려고 하지않았던

영문법을 이렇게 만화로 재밌고 쉽게 할수있으니 엄마들을 걱정을

좀덜수있겠어요..;만화로 되어있으니 아이가 공부한다는 생각보다

그냥 재밌는 만화책을 읽는다는 생각으로 자기도 모르게 지식이 쌓여가고

공부해나가니 정말 일석이조이지요 ^^

그램그램영문법원정대 시즌2~1

정말 후회하지않는 책이네요 ㅎㅎ.처음 접해봤는데 엄마들이

왜그렇게 좋다고 말씀하시는지 알거같아요..

그 다음편도 그다음편도 너무 기대되요..

아이도 너무 기다리고 기다리는책이되었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현서민서맘 2014-01-10 23: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잘 읽고 가용
주말 잘보내시구용
제 블로그에도 한번 들러주세용

책은 정말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