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크 던컨과 미스터리 수사대 5 : 대머리 은행강도 딩크 던컨과 미스터리 수사대 5
론 로이 지음, 윤영 옮김, 존 스티븐 거니 그림 / 삼성출판사 / 2012년 10월
평점 :
절판


 { 딩크던컨과 미스터리 수사대--대머리 은행강도}

아이가 아직 읽어보진 못했던 책이라 궁금하고 많이 기다린책이네요..

제목만 들어도 벌써 엄마 범인이 누굴까 ?? 빨리읽었으면 좋겠어요...하면서

언제 오나 목을 빼고 기다렸답니다. ㅎㅎ

큰아이가 초등1학년이에요..남자 아이라 탐정소설이나 만화를 아주좋아해요..

어릴땐 귀여운 만화나 로봇이면 제일이라했는데 이젠 컸나봐요 ㅎㅎ

어린이 미스터리 수사대 -딩크,조쉬,로즈의 흥미진진한 모험이 시작되는데....

그린론에 살고있는 이친구들은 초등학교 4학년이에요..마을에서 일이생기면

셋이서 힘을 합쳐 사건을 해결해나가지요...ㅎㅎ

책에나오는 주인공들중 딩크가 제일 멋지다네요 ㅎㅎ 이름도 얼굴도 ㅋㅋ

준영이 처럼 책읽기를 좋아하고 미스터리 해결하는 걸 좋아하는게 맘에 든데요 ㅎㅎ

그린론에 은행에 강도사건이 발생하네요...사건과 관련된 사람들과 단서들,,,,

 

책도 크기도 아담하고 아이들이 들고 다니면서 읽기  아주 좋아요..너무 커도 불편해하더라구요...지루하지않게 중간중간에 그림도 있어서 아이들이 시선을 빼앗기지 않고 계속읽어 나갈수 있어요...글만 많으면 아이들이 중간에 다른일을 하거나 하거든요 ㅎㅎ 글씨도 작지않고 아이들이 눈이 편하게 읽기좋아요..

아이가 앉아서 한권 뚝딱 읽었네요 ^^

너무 재밌고 흥미진진해서 중간에 끊을수가 없었다구요 ㅎㅎ 자기가 마치 딩크가 된것처럼 사건을 추리해나가면서 범인를 결국 찾아내더라구요 ㅎㅎ 범인을 찾아내고

얼마나 기뻐하던지^^ 끝까지 읽으면서 너무 재밌어해서 뿌듯하답니다 ..

아이들이 탐정이 되어서 범인을 찾아내는...아이들의  호기심을 풀어주는 장난감보다 더 재밌는 책이네요^^

아이가 1~4권까지의 내용도 너무 궁금하다면서 전부 사달라고 하네요 ㅎㅎ

이번주말에는 딩크와 함께 해야할거 같아요^^ 왜 미국 어린이 도서관 인기순위인지 알것 같아요..너무 재밌고 흥미진진한 책이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