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하면 수학 창의력이 저절로 100 : 초1.2 따라하면 저절로
삼성수학연구소 글, 유선영 기획 / 삼성출판사 / 2011년 12월
평점 :
절판


아이들이 방학을 알차게 보냈으면 하는바램이 아주 많았는데

아이들은 쉽게 공부하질 않아요...문제집푸는것도...책읽는것도..

수학을 어려워해서 고민이었는데 아이가 하기싫어하는데 문제지을 풀리는것도 일이고

마침 따라하면 수학창의력이 저절로100 을 만나서 위안을 삼았답니다..

창의력을 키워주는게 수학문제 푸는것보다 더 재밌어할것 같았어요 ㅎㅎ

퍼즐을 풀면 사고력이 쑥쑥 커진데요 ㅎㅎ

집중력도 길러지겠죠..풀어야만 하니까 집중해서 답을 찾아내더라구요 ㅎㅎ

몇장을 풀더니 한권을  다 풀은것처럼 자신만만 .의가양양 하던데요 ㅋㅋ

자신감도 쑥쑥@@

아이들이 문제집이라면 도망가기일쑤인데 이책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콕콕 자극하네요 ㅎㅎ

한페이지에  한문제씩 간단히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부담스럽지 않고 집중하면서 풀어나가요..

여러문제가 있으면 풀다가 막히면 다른문제에 눈이 가고 곧 집중력이 흐려지고...장난으로 이어지는...ㅠㅠ

이책은 아이가 몇문제 풀면 몇장이 되어버리니 아이들은' 엄마 나 벌써 5장이나 풀었어요~~짱이지'

한다니까요 ㅋㅋ

문제와 밑에부분엔 규칙이있어요..아이들이 어떤방법으로 풀어야할지 메세지를 주죠 .//

귀여운 수벌레 눈모양이 넘 깜찍해요 ㅋㅋ

퍼즐모양도 각가지로 아이들이 넘 귀여워하고 재밌어해요

똑같은 딱딱한모양의 퍼즐은 아이들이 금새 질리거든요..

무인도 퍼즐과 지렁이의 안전한길찾기...여기 지렁인 쫌 귀여운듯 ㅋㅋ

미로찾기 재밌어하는데 두더지의 뚫린쪽을 피해서 길을 찾는것도 아이들이 한번더 생각하고 길을 찾게하니

머리를 한번더 쓰게 되는거 같아서 아주 좋아요 ㅎㅎ

준영이가 젤 재밌어했던 길찾기퍼즐..

앉은자리에서 아니 누운자리에서 다 해치웠답니다.ㅋㅋ

근데 다 해놓고 지우개로 싹싹 지우는게에요..헐..

물어보니 나중에 또하고싶어서 한다음에 지운거라네요 ㅋㅋ 너무 재밌어서요 ㅎㅎ

보면 지운 자국이 보여요 ㅋㅋ

엎드려서 배도안아픈지 계속 문제만 아니 퍼즐만 푸는 준영이 ^^

너무 재밌어해요..이렇게 수학 퍼즐 맞춰가며 성급한 성격도 조금 누그러지고 끝까지 풀어나가면서 집중력과 사고력 창의력이 쑥쑥 늘어나는게

보이겠죠 ㅎㅎ 수학은 재미없고 어렵다고 생각하는 우리 준영이가 게임하듯 재밌게 수학퍼즐을 하면서 수학에 재미을 붙여가고

나중에는 정말 수학을 좋아하는 준영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숫자를 싫어하지않고 친근하게 생각하고 게임처럼 재밌는 퍼즐 계속 해야할것 같아요..

우리 준영이가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집중해서 풀어나가면서 재밌어하니 너무 기분좋고 대견하네요

정말 따라하면 수학 창의력이 저절로 100,,될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