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 코딱지를 드릴게요 바우솔 작은 어린이 43
이승민 지음, 박현주 그림 / 바우솔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총 3가지 이야기에요.

1.승우의 소원코딱지

2.생방송! 소원코딱지!

3.유명한 사람이 되기는 정말 힘들어!

내용이 정말 궁금해요...정말 소원코딱지가 있을까? 승우한테 어떤 재밌는 일이 생길지..



승우의 콧구멍은 오른쪽이 왼쪽보다 2배는 크데요. 그리고 코딱지는 12배가 더 많고요 ㅎㅎ

얼마나 많은지 온종일 코를 파야한데요 ㅋㅋ

다른 친구한테 묻히고 다닌길 좋아하구요 ^^;

그러던 어느날 이상한 일이생겼어요..승우의 코딱지를 묻히고 마음속으로 빌면 소원이 이뤄지는게아니겠어요..

단! 한사람당 소원은 한번만 이뤄진다.

소원은 취소가 안된다. 등등

소원 7가지 법칙이 있네요...




승우는 신문사에 실리면서 생방송에 영상까지....너무나도 유명한 사람이 되어요..

세계까지나아가 사람들의 소원을 들어주게되요..집도 큰집에 살게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승우였지만 어느날 승우는 생각지못한 시련을 겪게되는데요...

과연 승우한테 무슨 일이일어날까요...





정말 소원을 이뤄주는 코딱지가있다면 무슨소원을 빌까요?

딸아이는 부자가 되는 소원을 빈데요..부자가 되면 갖고싶은것 다사고 하고싶은것도 다 하고싶다네요 ㅋㅋ

저도 갑자기 무슨 소원을 빌어볼까 잠깐 고민해보네요 ㅎㅎ

소원을 빌면 이뤄졌을때 정말 행복한지.....

소원을 잘못빌면 생각지못한 불행이 올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아이는 다시한번

엄마 소원 다시 생각해볼래요!!!! 우리 가족이 행복한게 젤 좋아요~~~하네요^^ 이뿐딸😍

재미로 읽었지만 마지막엔 아이가 신중히 생각하고 교훈도 얻은 재밌는 책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