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술 옷 가게 메를리 - 예쁘고 재미있는 놀이 그림책
카즈 지음, 박석현 그림 / 폴더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쁘고 재밌는 놀이 그림책이에요.

5가지 놀이방법이 있어서 아이들이 흥미를 잃지않고 놀이 할수있어요.

1.그림속에서 물건이나 사람찾기

2.출발점에서 도착점까지 찾아가기

3.두개의 그림에서 다른점 찾기

4.똑같은 그림이나 숨어있는 물건찾기

5.그림속에서 좋아하는 것 골라보기

캥거루의 주머니를 만들어보아요..

어떤 모양으로 할지 정하고 어떤 방법으로 붙일지 어떤 장식으로 꾸밀지 예시가 잘되어 있어서 아이가 고르는 재미도 있어요

모양 고르는 데에도 한참 걸리더라고요..다 이뻐서 어떤걸 정할지 모르겠다고요 ㅎ



숨은그림찾기도 재밌고 미로찾기도 어렵지 않게 잘 해요.다른그림찾기는 어린아이들이 하기에는 좀 난이도가 있어요..

저희 딸도 한두개는 못찾아서 제가 찾아줬어요..그래도 끝까지 찾아내려고 노력해요.어려운걸 찾아내면 왠지 뿌듯해하는 느낌^^








재밌었던 내용과 하고싶은 것이 어떤건지 물어보니 딸이 캥거루 주머니를 만들어보고 싶다고해요.

근데 주머니를 가방처럼 만들어보고 싶다고 ..예쁘게 만들어서 캥거루에게 주고싶다고요..

제일좋아하는 무지개로 가방을 만들어주었어요^^

요술옷가게 메를리..

내용은 여러가지 활동들이 있어서 아이들이 재밌게 하기 좋았어요

방학이라 시간이 많은지라 심심해하는데 이 책으로 한참 재밌게 놀았어요 ㅎㅎ

여자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활동인듯요 ㅎㅎ 그림도 예뻐요

어린아이들보다는 초등저학년정도가 좋을거같아요..다른그림찾기도 조금 어려운것도 있거든요,,그래도 엄마가 도와주면 어린아이들도 할수있을거 같아요..

이틀만에 다 해버렸지만 ^^;

딸이랑 재밌는 시간보냈어요 ..남은 방학도 이런 재밌는 활동많이 하면서 좋은시간 보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