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완동물도감 - 애완동물의 모든것
아리사와 시게오 글, 쓰키모토 카요미 그림, 김창원 옮김 / 진선북스(진선출판사) / 2001년 2월
평점 :
절판
제 꿈은 수의사 입니다. 그래서 애완동물에 관한 서적이 집에 몇 권 있는데요, 이 책은 정말로 좋은 책입니다. 저는 이 책을 친구의 소개로 알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이 책을 사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이 책이 왜 지금 우리집에 있냐고요? 제가 이 책을 하도 보고 싶다고 친구에게 말하자, 친구가 어쩔 수 없이 저에게 '그럼 이 책을 하루만 빌려 봐.'하더군요. 그런데 이 책을 읽은 감정이 너무 좋아서 서평을 쓰게 된 것입니다.
저는 그냥 빌려 읽는 것으로는 성이 안 차서 그 책을 친구에게 돌려주고 사게 되었지요.
제가 처음에 읽을 때에는, 이 책은 애완동물 사진이 나와 있지 않으니까 재미 없을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아주 재미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책은 애완동물 사진도 안 나와 있고 너무 썰렁하니까 사지 말라고 했습니다.
그런데도 전 샀습니다. 이제 전 이 책 덕분에 이제 집 안에서는 애완동물 마니아로 불리기도 합니다. 다만,해파리와 불가사리와 말미잘을 기르는 방법이 나올 때 왜 모시조개만 줘야 합니까? 전 그게 좀 궁금해요. 해파리,불가사리,말미잘을 기를 때에는 사료 줘야 하지 않나요??????? 그리고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 국내 최대 규모의 애완동물 백화점이 생긴다고 하네요.(현재 1층 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