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소 맨 12 - 초판 종료
후지모토 타츠키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체인소 맨은 일본 후지모토 타츠키 작가가 그린 다크 판타지 히어로 액션 만화작품으로 현재 1부는 총 11권까지로 완결이 난 상태이며, 이번 구입했던 12권은 1부를 이어 2부를 시작하게 되는 첫번째 2부 만화책 입니다.  

빚쟁이에 시달리며 혹사당하고 그 빚을 갚기위해 시궁창 삶을 살아가면서 돈을 버는 덴지, 하지만 결국 죽게 되는데 죽는 순간 포치타라는 악마로 인해 몸에 악마를 지니며 체인소 맨으로 활약을하며 임무 수행을 하는 이야기 입니다.

처음 체인소 맨을 한 두권정도 봤을때는 코메디와 액션이 뒤섞인 일반 평범한 만화책들 이겠거니 했었는데, 뒷권으로 갈수록 예상치 못한 반전들과 사건을 해쳐나가는 모습들, 그리고 액션 장면, 주인공 덴지의 성격과 주면 인물들의 독특한 스토리내용들을 조금씩 알게 되면서 점점 흥미와 재미를 느끼게 된 책이였습니다.

12권은 과연 어떤 이야기를 다룰것인가에 대해 많은 관심과 의문도 있었는데, 예상치 못한 새로운 악마들의 출현으로  대혼돈의 모습이 그려졌고 주인공 덴지는 자신이 체인소 맨의 모습을 사람들에게 숨기며 악마들을 물리치고 다닙니다. 그리고 이번편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소녀, 힘들고 지친 생활끝에 죽음을 맞이하는 순간에서 악마와의 계약을 하게 되고 이 소녀는 과연 어떤 능력을 보여줄것인지, 그리고 체인소맨 덴지와는 어떻게 엮이게 될것인지 많은 궁금함을 남겨 주었습니다.

독특하고 가끔 잔인 무도한 그림체로 이루어져 있지만 내용면에서와 액션장면들은 상당히 괜찮아 보이는 2부 첫1권을 본 체인소 맨 12권 이였습니다. 

블랙코메디가 어울어진 액션 만화의 강렬함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 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