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랄라 동요 Best 30
애플비북스 편집부 글, 곽선영 외 그림 / 애플비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애플비


랄랄라 동요 BEST 30



아이들 놀이북으로 애플비는 정말 잘 만드는것 같아요.


아이가 만난 책은 다 성공했어요.


이 책도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엄마 촉으로 좋아할거 같았거든요.


아이 성향이 노래를 좋아하고 음정 박자가 잘 맞는 편이에요.


몇번 들은 노래는 쉽게 따라 부르고 ~ 노래에 소질이 있나 싶었어요..(도치맘이죠~ㅎㅎ)





아이가 이 책을 어떻게 다루는지 몰라서 한참 들여다 보고 누르고, 물어보고... 한참 하더니


"엄마~ 고맙습니다~" 하고 이야기 했는데 첨 들었어요.


집에 책이 있고 아이책을 몇권을 사줬어도 그런 이야기는 첨 들었네요^^


나름 너무 만족 스러웠나봐요~




그림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그래서 아이들이 더 잘 보는것 같아요.


색감도 이뿌고~


이렇게 아이가 쉽게 따라 부르는 노래 한글 동요 15개, 영어 동요 15개 합 30개에요.





재미난 율동이 그림으로 표현되어 있어요.


우선 노래에 맞춰 엄마가 해줬어요.


몇번 본 후 아이는 금방 따라 하네요~^^


너무 즐거워 하면서 따라해요.


 




아이가 보기에도 동작이 어렵지 않아요~^^




책을 펼치면 한쪽은 한글 , 한쪽은 영어고요.


노래 제목 옆에 작은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그 그림을 보고 버튼은 누르면 동요가 나와요.


익숙해 지면 책을 덮고도 그림 버튼을 골라 듣기도 해요^^


 



노래는 엄마입장에서 보면 엄청 빨리 끝나요.


그런데 아이들의 집중력을 고려해서 그런거 같아요.


1절로 끝나는데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답니다.





아이에게 한참 가지고 놀면서 즐거울 책을 만난거 같아요.


노래를 좋아하고 이제 동요를 배우는 아이들에게 너무 좋은 책 같아요.


어디든 가지고 다니면서 노래를 들을 수 있어요.


저는 만족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