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음에 크면 나는 경찰관! (직업 가운 포함) 입고 배우는 직업 놀이책
나는북 구성, 김미선 그림 / 애플비 / 201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애플비에서 너무 재미있는 책이 나왔어요^^ 직업놀이책이에요.

아이들책으로 직업을 경험할 수 있는 책은 나와 있는것이 몇 종류가 되지요~

그런데 애플비는 4가지 직업을 체험 할 수 있는데 옷이 함께 들어 있어요.

또한 글을 읽는것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북으로 나와서 흥미롭네요~

 

 

가은이가 만나본 직업은 경찰관이에요^^

저렇게 옷까지 입으니 아이들 마음이 달라 지는듯 해요~^^

가은이도 뿌듯해 하던걸요~^^

옷 옆쪽에 벨크로로 되어 있어 쉽게 벗겨지지 않아요.

또한 방수재질로되어 있어, 다른 용도로도 사용하능해서 그것도 좋네요^^

(저는 물감놀이랑 흘리기 쉬운것 먹을때 사용해봤는데 쓱쓱 잘 지워지던걸요?^^)

 

 

입고 배우는 직업놀이책은 그 직업에 대해 충분히 이해를 할 수 있어요.

놀이를 통해서 말이죠^^

색칠하고, 주사위 게임, 선긋기, 스티커 붙이면서 아이는 자연스럽게 직업에 대해 이해를 하게 되는것 같아요.

 

 

내용은 익히 다른 놀이책에서 많이 해본 놀이등이 있어요.

재미 있으니 가은이는 혼자서 몇 페이지를 스스로 작성했더라고요.

그것도 알맞게요~^^

 

가은이가 놀이북을 사용해 봤어요~ 경찰관 이가은 입니다도 써보고.

자기 얼굴도 그렸어요~ '머리 파마하고 싶다' 이러면서 곱슬머리 가은이를 그렸네요^^

엄마 이야기 듣고 경찰 잡는것도 해보고 경찰들이 하는 일들을 두루 확인 할 수 있었어요~

재미있는 놀이책이니 가은이가 너무 재미 있어 하면서 즐거워 하네요^^

 

다른 직업 놀이책은 의사,요리사,소방관이있더라고요.

조금 아쉬운것은 모자도 같이있었으면 훨씬 재미있게 놀 수 있었을거 같은데,

너무 많이 바라나봐요 ㅎㅎ

가은이는 이 사진들을 보고 다른 직업 체험해 보고 싶다고 하네요~

이제 직업에 대해 관심 갖는 아이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아이가 참 재미 있어 한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