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선생이 간다 6 : 일본 - 세계 문화 여행 용선생이 간다 6
사회평론 역사연구소 지음, 뭉선생 외 그림, 우승민 감수, 이우일 캐릭터 / 사회평론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 교과서에 세계의 여러나라 단원을 접하고 다른 주변의 나라에 대해 관심을 갖더라고요.

코로나로 너무 생활반경이 좁아지고, 비행기는 생각도 못하는 실정에 아이가 세계여행 책이라고

너무 좋아하네요.


여행일정으로 단원이 나뉘어져 여행책이면서 일본에 대해 소개하고 있고 

군함도에서는 역사에 대한 이야기도 들려주니 단순한 관광책자는 아니예요.


먹기리부터 지역별 대표까지 짚어주고요 스티커도 들어있어서 저학년 도서로 재밌네요.

퀴즈도 풀고 미로도 찾고 아이가 활동할 거리도 많아서 몇번이고 읽네요.

읽으면서 그때그때 심심할때 하나씩 미션활동 하나는 것 같아요.


요즘 용선생이 간다로 책읽기에 푹 빠져서 책읽어라 잔소리를 안하게 되어서 넘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