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깜짝! 색깔들 비룡소 아기 그림책 37
척 머피 지음 / 비룡소 / 2006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친구 2살 좀 안된 아들내미한테 선물해줬어요 

허벅지에 앉혀두고 읽어줬는데 정말 깜짝깜짝 놀라면서 좋아하드라고요 ㅋㅋㅋ 

제가 웃음이 다 나올정도에요  

젤 마지막에 있는 여러가지 나오는 페이지에서 엄청 놀래드라구요 

약간 무서워도 하는 거 같았어요 ㅎㅎㅎㅎ 

움찍움찔하면서 계속 깔깔 웃어대고 암튼 애기들은 다 귀여워요 

책도 완전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