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적이며 절대적인 지식의 백과사전
베르나르 베르베르 지음, 이세욱 옮김 / 열린책들 / 1996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저도 가끔 제가 알고 있는 사실 (소소한 잡다구리 이야기)을 파일로 저장하면 참 좋겠구나라는 

생각을 하곤 했었는데,,,ㅋㅋ 

 베르나르는 제목 그대로 절대적?이고 상대적?인 잡동 지식들 모아둔 것이네요  

베르나르는 천재가 아닐까요? ㅎㅎㅎㅎ 사람의 두뇌는 참 알 수 없는거죠? 

심심할 때 꺼내서 읽으면 좋은 소설인거 같아요  

베르나르 짱~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