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기초 영어완성! 5주의 마법사 Starter
클루앤키(Clue&Key) 편집부 엮음 / 클루앤키(Clue&Key) / 2010년 2월
평점 :
품절


학습구성이 매일 스피킹.리스팅.리딩,그래머.쓰기.리뷰 이런식으로 되어 있어요.

모두 5주 15unit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매일 학습 점검표도 들어있어 스티커를 주면서 붙이게 하면 아이가 성취감도 느낄것 같아요.

스피킹1페이지.리스닝 1페이지.리딩 1페이지.그래머와 쓰기가 1페이지 -그래서 모두4페이가 한 유닛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한 유닛당 2바닥.즉 4페이지로 구성되어 있기때문에 아이가 지루해 하지 않습니다.

주가 끝날때마다 위클리 리뷰2페이지로 있는데 주말에 부담없이 할 수 있을 듯해요.

영어책이므로 한글을 써 있지 않은게 좋은데 그래머에만 한글 설명이 있네요.

 

적당한 일러스트와 사진도 공부의 재미에 큰  역할을 해주는 것같아요.

아이가 1학년이라면 그래머는 그리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될 듯해요.

그래머에 틀린게 많아지면 아이가 영어학습을 싫어하게 될 수 있으니까요.

전 이책으로 아이에게 영어의 기초를 잡아주고 싶어요.

영어를 학습으로 인식하게 되면 정말로 영어를 멀리하게 될테니까요.

예를 들자면  많은 문장을 읽게 해 줌으로서 be동사의 쓰임새를 자연스럽게 알게 해 주고 싶네요.

그 전엔 개념만 잡아주고요.

 

제 아이는 참고로 1학년입니다.

5주만에 아이가 이 책에 있는 영어단어와 그래머.쓰기를 완벽하게 다 할 수는 없겠지만 엄마와 같이 학습한다면  성취감을 느끼면서 다 활용할 수 있을듯합니다.

이 책은  starter로 초등 기초 영어책이고 학년별로도 2.3.4.5학년등으로 책이 나와있더군요.

아이가 학년 올라갈때마다 구입해서 잘 활용해야 겠어요.

 

아이들마다 영어의 수준이 다르지만 이 책으로 기초는 확실히 다져 줄 수 있을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