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bow Goblins (Hardcover)
Ul De Rico / Thames & Hudson / 197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억울하다.... 그래 억울한것이야... 왜냐... 비싸기 때문에!!!! 내돈주고 사면 너무나 너무나 억울 

한것이야~그려그려... 아무나 선물 해주세요!!!! (에잇, 헤어진 남친 한테 실컷 벗겨먹을껄 지금 

와서 급 후회가 되는건 머~~~나쁜 시키 ...아~~책을 왜 한개도 선물을 못 받았지... 그래서 또  

억울하다) 내가 어렸을때 아주 좋아했던 책이였다. 물론 영어가 아니였다. 한글로 아주고리타분 

한 깨알만한 궁서채로 쓰인... 책감이 총천년색이여서 아이들의 눈을 사로 잡기에는 충분하다. 

빨간 도깨비는 빨간색 무지개를 먹고, 파란 도깨비는 파란색 무지개를 먹고 사는...그 동네 무지 

개란 무지개는 다 빨아먹어서... 그런데 꽃들이 왜 복수를 했지...??? 가물 가물... 그림의 분위 

기가 너무나 독특해서 공주님 이야기가 있는책보다는 이책을 무지 사랑했던것 같다.~왜 갑자기 

이책이 너무나 보고 싶어졌다. 선물해주실분 없나요~~진정으로~!!!결코 내가 사지는 않을것이 

다. 언젠가 받을 수 있겠지~~암 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 2019-06-08 11: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여기는 2019년입니다 그래서 결국엔 선물로 받으셨나요??ㅋㅋㅋ 혹시 아직도 못받으셨다면 메일 주세요 제가 선물해드릴께요ㅋㅋㅋihavegam@naver.com ㅋㅋㅋ완

두기터래끼 2019-08-17 17: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나 이렇게나 친절하신분이 너무 감사하네요, 그런데 저만 이책을 사랑했던게 아닌가봅니다. 한글판으로 나왔어요 세상에, 구 신한은행은행에서 선물 받았어요 ㅋㅋㅋ(포인트로 산건 안 비밀)간지 철철하는 영문판 으로 갖고 싶은 로망은 여전하네요. 2030년 자식이 생긴다면 구매를 생각 해봐야 되겠네요. 복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