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 Out 인사이드 아웃 (영어원서 + 워크북 + 오디오북 MP3 CD + 한글번역 PDF파일) 영화로 읽는 영어 원서 시리즈 37
Damon O.정소이 감수, Suzanne Francis 각색 / 롱테일북스 / 201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 픽사의 흥행 영화 !! 인사이드 아웃 ~!!
저는 솔직히 영화는 보지 않았구요
이렇게 원서로 된 책으로 먼저 접해보았어요 ~~

평소 외국 친구들과 대화를 자주 하던 저인데
막상 회화는 엉망진창 ;; 민망할 정도였죠
그래서 지난 번 롱테일북스의 다른 책
"월-E" 에 이어 "인사이드 아웃" 을 읽게 되었어요 ㅎㅎ

저의 목적은 회화 !!! 였어요 ~
이 책을 읽는 대부분의 분들은 영어 실력을 늘려보기 위해 또는 독해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읽는 것일테니까요~~?

내용은 그닥 길지 않아요!
생각보다 책이 얇아서 조금 놀랬거든요
문장들이 그리 어렵지도 않았구요
저렇게 진하게 표시된 단어들은 뒤에 부록으로 단어집에 다시금 나와요 ~

이런식으로 영어 공부를 같이 할 수 있죠!!!

저는 우선 쭉 ~~ 소리내서 읽었어요
아무래도 쓰는 건 잘 하는데 막상 소리내서
커뮤니케이션을 하다보면 참 .. 발음을 못 알아들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ㅜ ㅜ

오디오 북, 한글 파일도 있으니 꼭 !!!
활용해보시구요 ~~~~ ^•^

이렇게 쭉 읽고선 다시 해석을 들어갔답니다

영어 원서 읽기 그렇게 어렵진 않아요
다만, 읽는 건 쉽다만 얼마나 빨리 정확하게
이해 하느냐가 관건이고
머리에서 꺼낼 수 있느냐가 중요한거 겠죠~?

모두가 영어를 두려워하지 않는 날까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