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의 인형옷 클래스 - 나만 알고 싶은 러블리 인형옷 레시피!
최지은 지음 / 라의눈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라의눈출판사]

라디오의 인형옷 클래스 - 서적리뷰







표지부터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라디오의 인형옷 클래스" 의 책입니다.

인형옷을 만드시는 분들에게는 더할 것 없이 너무나 좋은 책인것 같아요.


처음 만드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것보단, 조금 스킬을 요하는 스타일의 옷들이 수록되어있어요.^^


한컷한컷 인형들이 너무나 사랑스러워요~

스타일도 원단의 배색도 너무나 이쁘지 않은가요??


정말... 이 책을 보면서... 결국!!! 두아이를 입양해오기로 했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이 사진에 뿍~ 빠진 아일린~이랍니다.

너무나 사랑스러움에~!!!!!ㅠ_ㅠ.......

이래서 인형 빠지면 못나온다는게 이런것 같아요.


이 매력 어쩜 좋죠?



사진만으로 만족하긴 힘들죠^^?

우린 옷을 만들어야 하니까요~~~


그리하여!


그림이 아닌 사진으로된 설명서가 함께 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부자재의 사이즈 부터, 원단의 소모량까지~

자세히설명되어 있어요.


제가 푹 빠진 에이프런~!!!

전 이것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http://gangu0926.blog.me/221243764748


이 책에서는 살짝쿵~ 자수도 다루지만,

스모킹도 다루기에 다양하게 접하실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스커트는 역시 기본에 충실한!

너무나 이쁘지 않은가요^^?


조기~ 사진속에 보이는 작은 다리미..ㅎㅎㅎㅎㅎ

질렀답니다!


지름신이 뿜뿜 하는 책이에요~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줄줄줄~

사이즈는 2사이즈로 패턴이 있습니다.


스타일별로, 사이즈별로~ 원하시는 대로 만드실 수 있다니!^^


복잡한 패턴이 아닌, 각각 사이즈별로 패턴들이 나눠져 있어서

쉽게 원하시는 패턴을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뒤 표지까지!

이 책은 소장용으로도 참 좋을것 같아요..ㅎㅎ


에이프런 만들었으니,

인형들 오는데로 하나하나씩 만들어서 입혀줘야겠어요.^^


성인 옷을 만들때도 가능한 스킬틀이 함께 수록되어있으니~

자수!!!! 스모킹!!!! 등!! 궁금하셨던 분들에겐 맛보기로 보시기에는 괜찮은 책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