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기독교 그 영광의 정체성 1
박영선 지음 / 무근검(남포교회출판부)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기독교가 무엇인가. 기독교가 왜 기복신앙이 아니며 기존 윤리•도덕을 실천하는 삶과 다른가. 예수의 십자가는 도대체 신앙인의 삶에 무엇인가. 왜 우리에게 인생을 허락하시고 수많은 고난과 번민을 겪게 하시나. 위의 물음이 해결된다면 나는 신앙인으로 과연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읽는 내내 가슴이 벅차오르고 용기와 자신감이 솟아올랐다.
나는... 그렇게 살고싶다.
이 세상이 어떻든지 내게 맡겨주신 선한 역할을 수행하며 내 시간과 공간을 신중히 생각하며 치열하게 살고 싶다. 하나님을 믿는 진정한 기쁨과 만족이 내 인생의 고백이 될 것이며 이것이 얼마나 명예로운 일인지 증거하는 삶을 살고 싶다.
나는 그렇게 살.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