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이지 않은 독자
앨런 베넷 지음, 조동섭 옮김 / 문학동네 / 201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에 대한 ) 노먼의 열광은 전염성이 아주 강해서, 여왕은 다음번에 노먼과 같이 도서관에 가겠다는 생각까지 품게 되었다.˝
p. 27
(흠... 생각해 보니 나랑 같이 도서관 토론 프로그램에 참여한 친구도 있었다. ^^) ˝또한 여왕은 어떤 책을 읽으면 그 책이 길잡이가 되어 다른 책으로 이끈다는 것도 깨달았다. 고개를 돌리는 곳마다 문들이 계속 열렸고, 바라는 만큼 책을 읽기에는 하루가 너무 짧았다.˝ p.28(열렬히 공감!!) ˝책을 읽고 마음에 든 작가가 생겼는데,그작가가 쓴 책이 그 한 권만 있는 게 아니라 알고 보니 적어도 열 권은 넘게 있는 거예요. 이보다 더 즐거운 일이 있을까요? p.79(일반 작가 뿐 아니라 좋아하고 존경하는 목회자분들책도 그렇다 ㅎㅎ)

여왕이 읽은 책의 작가 이름이 많이 나열되는데 그 중에 아는 사람이 별로 없었다... 다시 열정과 호기심 장착!^^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