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안의 그리스도
이순임.유영일 지음 / 올리브나무 / 2016년 3월
평점 :
품절


100여년전 천상으로부터 전달받은 말씀이 가슴에 공명하며 호소력 짙게 실려 있는 책으로,

 

어렵거나 힘들이지 않고 진리에 접근할 수 있고 마음을 열고 거듭 음미할수록 깊은 울림을 경험하게 해주는 고마운 책이다.

 

우리가 할 일은 더 지고한 법칙들을 보여주는 것으로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는 영의 세계를 온전하게 호흡하고 살기위해서이고, 모든 생명의 가장 중심에서부터 새롭게 창조하기 위해서이며, 지상의 왕국과 천상의 왕국을 하나로 만들기 위해서라고 명확하게 밝히고 있다.

 

지금 이 순간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지금 삶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하고 있다




p. 81

자주 기도하고 많이 사랑하십시오. 상승의 길 위에서 주저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당신이 떨어지면, 다른 이들도 당신과 더불어 추락하기 때문입니다. 지금 여기에, 빛나는 기회가 주어져 있습니다. 하나님께 감사하십시오.


p.101

지금의 당신으로서는 이해할 수 없는 환경에 처해 있다면, 그것은 십중팔구 당신이 하게 되어 있는 일을 하기 위한 준비 작업일 가능성이 큽니다. 거짓된 것들, 잘못된 생각과 잘못된 행동, 부풀려진 자만심, 참되지 못한 것들은 정화되어야 합니다. 그럼으로써 당신의 미래에 대한 참된 토대를 닦도록 하십시오. 하나님의 그리스도, 참된 토대를 닦도록 하십시오, 하나님의 그리스도, 참된 자아를 사는 것이야말로 당신의 삶의 진정한 토대입니다.


p.146

당신이 육신의 몸을 입은 것은, 하나님을 구현하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    생명의 가르침을 받을 때, 자기 안의 생명을 살 준비가 될 때, 당신은 당신의 몸을 기꺼이 내려놓게 될 것입니다. 



p.164

모든 영적인 소망을 겉거죽의 몸을 통해 표현해 가면서, 계속 나아가십시오. 가고 또 가노라면, 자기도 모르게 더 지고한 법칙에 순종하게 됩니다. 잃을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결과가 눈에 보이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고결한 생각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멀리까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하여 당신은 어느 날, 당신이 희미하게 바랐던 것이 이미 이루어져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게 될 것입니다.



p.188
진실된 삶에 시간과 생각의 절반만이라도 할애할 수 있다면, 영적인 존재로서 당신이 얼마나 더 수준 높은 일들을 해낼 수 있을지, 숙고해 보십시오.


단순하게 살아가십시오. 오늘의 것들을 위하여 걱정하지 마십시오. 죽은 자는 죽은 자에게 장사 지내게 하고, 나를 따르십시오, 나는 내면에 있습니다.



p.193

이제는 "잠에서 꺠어나야 할 시간입니다". 모든 사람의 선을 위해서, 하나님께서 주신 이 힘을 사용하십시오. 하나님 밖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하나님과 인간은 하나입니다. 믿고 맡기십시오. 그것만이 걱정과 두려움을 없애는 해독제입니다.






책 속의 말씀이 전해주는 선물같은 글귀들을 마음을 열고 내것으로 받아들일 때 물질이 아닌 영적존재로서의 삶을 충실히 살 수 있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