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제주 - 깐깐한 제주 언니들이 꼼꼼히 알려 주는
노송이.안주희 지음 / 책밥 / 2015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이번에 받아본 책입니다. 제목은 진짜 제주입니다.

제주도를 예전에 어떨결에 한번 따라 다녀온 적이있었습니다.

사실 그때는 정말 어떨결에 따라 다녀온 것이라서 저는 아무 준비도 없이 그냥 몸만 다녀왔습니다. 준비없이 다녀온 여행이라 그런지 아니면 가봐야할 곳을 제대로 다녀오지 못해서 그런지 많은 아쉬움이 남았던 여행이었습니다.

그래서 다음에 또 다시 제주도를 다녀온다면 제대로 계획을 짜서 다녀와야겠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받아본 책을 통해서 많은 정보도 얻고 도움을 받았습니다. 처음 제주도를 가거나 제주도를 더러 다녀온 사람들이라할지라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책이아닌가 싶습니다. 제주도의 구석구석을 알려주는 제주도 책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떠나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좋고 단체라도 보기에 좋은 책이었습니다. 그리고 주소라든지, 전화번호, 버스노선 등등 알아보기 쉽고 편하게 일러주고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사실 제주도에 가게 되면 헤매이기 일쑤이잖아요. 제주도는 우리나라이긴하지만 익숙하지 않은 곳이기에 어리둥절할 법도 했는데 책을 통해서 아주 편히 잘 다녀왔습니다.

사실 이번 책을 받아보고싶었던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이번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기로 계획이 되었기때문에 책을 통해 계획을 짜서 다녀오면 더 좋겠다는 생각을 헀었습니다. 많은 도움을 받고 다녀온 책이라 너무 소중하고 감사합니다.

다녀온 사진을 몇장 올려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