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와 엘사의 또 다른 이야기 디즈니 겨울왕국
디즈니 스토리 북 아트 팀 글.그림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4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나와 엘사의 영화가 나왔을때만 하더라도 크게 관심있게 보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그때만해도 아직 아이들과 영화를 같이 본다는 생각을 못했었어요. 그러다 워낙 다양한 매체에서 안나와 엘사의 소식들이 들려오고 아이들도 어린이집에서 친구들이 엘사의 노래를 부른다는 말을 듣고 그때부터 조금씩 렛잇고를 듣기 시작하면서 아이가 동영상을 보면서 재미있어 하기에 영화를 보러갔었어요.

그때만 하더라도 오랫동안 집중해서 잘 보지는 못했었는데 그래도 잠깐 잠깐씩 즐거워하면서 보더라구요. 그리고 안나, 엘사, 스완, 올라프, 크리스토프의 스티커를 모이기 시작하면서 붙이고 그림 그리고 한동안은 겨울왕국에 푹~빠져살았던 것 같아요. 아이들이 다른 놀잇감을 가지고 놀아서 그렇지 제가 또 겨울왕국을 보려고 하면 어느새 쪼르르 달려와 아주 신나했어요. 그러다 우연히 서점에서 겨울왕국 책을 보게되었어요. 그건 한글판이 아니라 영어로 된 책이었어요. 아이가 너무도 좋아하기도 했고 제가 읽어주면 되겠거니 하고 생각해서 사게 되었어요. 책을 비닐로 싸놔서 안을 볼 수 없어서 집에와서 보니 생각보다 두껍고 길더라구요^^;  단어들을 찾아가기도 하며 읽어주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또 다시 잠시 겨울왕국은 저희 집에서 잊혀가는가 보다 하다가 좋은 기회가 생겨서 안나와 엘사의 또다른 이야기를 받아보게되었습니다. 겨울왕국과는 조금 스토리가 다릅니다. 그래서 아마도 제목이 또다른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등장인물은 그대로이고 겨울왕국 못지 않게 재미있었습니다. 아이들도 다시 안나와 엘사의 이야기에 푹 빠져서 귀기울이더라구요.

 아이들과 책도 읽고 이야기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